한 눈에 반한 유기농 차 브랜드 ‘예담차’의 매혹적인 로고디자인!

유기농 차 브랜드 ‘예담차’의 로고를 한 번이라도 본 적이 있나요? 그 정제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 번에 전달하는 예담차 로고 디자인은 클라이언트와 소비자들에게 많은 칭찬과 사랑를 받은 샘디자인의 수작입니다. 오늘은 이 눈길을 사로잡는 로고 디자인이 어떻게 탄생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꽃차 로고디자인

1. 브랜드를 대표하는 로고 디자인의 중요성

로고는 브랜드의 얼굴이자 첫인상입니다. 특히 차 같은 제품은 고급스러움과 품질이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판단 기준이 되기 때문에, 로고 디자인이 이를 잘 표현해야 합니다.

2. 샘디자인과 예담차의 만남

유기농 차 브랜드 ‘예담차’는 그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는 로고 디자인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에 샘디자인은 예담차와 손을 잡고 브랜드 로고디자인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3.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샘디자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심플한 라인으로 디자인을 구상했습니다. 과하지 않은 요소들로 이루어진 이 로고는 눈길을 사로잡으며, 한 눈에 브랜드의 정체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4. 한자(茶)와 찻잔을 활용한 심볼 디자인

샘디자인은 한자의 ‘차(茶)’를 원형의 정갈한 이미지로 간결하게 표현하며, 찻잔을 추가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이는 차 브랜드의 의미를 명확히 전달하고, 동시에 우아함을 강조합니다.

5.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로고 텍스트

심볼과 함께 로고에는 고딕체의 텍스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는 심볼과 같은 스타일로 맞춰져 있어, 하나의 완벽한 로고디자인으로 연결됩니다.

‘예담차’ 로고디자인은 정갈한 느낌으로 클라이언트의 만족을 이끌어냈을 뿐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로고 하나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믿음으로 디자인을 하고있지만 다시한번 결과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프로젝트였습니다.

​’예담차’의 로고처럼 단순하지만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디자인은 브랜드에 큰 가치를 더해줍니다. 이처럼 디자인이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중요한 다리 역할을 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샘디자인도 이러한 철학을 토대로 각 브랜드의 정체성과 소비자들의 취향을 깊이 이해하고 분석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세련된 디자인 기술로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강력하게 전달할 수 있는 로고와 브랜딩 솔루션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샘디자인은 디자인이 단순히 예쁜 그림이 아니라,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소통과 감정을 끌어내는 강력한 도구라는 것을 인지하고, 이를 실현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디자인은 포트폴리오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